분명 서로의 외향적인 모습은 너무나 달랐지만

왠지 모르게 서로 닮았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

같은 생각을 가지며 서로가 가지는 그런 사소한 아픔까지

쉽게 찾을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그런 사람

오래도록 같이 있는다하더라도 전혀 거부감이 없고

조용한 침묵속에서도 낯선 감각이 찾아들지 않는 그런 사람

분명히 가슴속에 새겨지고 남겨지는 감정이 아니라

늘 언제부턴가 함께 있고 동화되어 가는 것 같은 그런 사람

의미로 시작되어 의미로 끝나는 그런 사사로운 만남이 아니라

아무런 이유없이도 편안하게 친구처럼 만날 수 있는 그런 사람

내가 그렇게 망설임 없이 사랑할 수 있는 친절한 사람

내가 지금 하염없이 찾아다니는 사람은 바로 그런사람.

 

 

 

 

 

 

최병걸&정소녀 - 그사람

 

왜 그런지 그냥 가긴 너무 아쉬운 그 사람 그 사람

왜 그런지 어디서나 다시 만날 것만 같은 사람 그 사람

그 사람 그 사람

 

나를 좋아할 것만 같은 그 사람

나를 사랑할 것만 같은 그 사람 바로 그 사람 그 사람

내가 좋아할 것만 같은 그 사람

내가 사랑하게 될 것만 같은 건 바로 그 사람 그 사람

 

왜 그런지 어디서나 자꾸 기다려지는 사람 그 사람

왜 그런지 언제나 자꾸 보고 싶어지는 사람 그 사람

그 사람 그 사람

 

나를 좋아할 것만 같은 그 사람

나를 사랑할 것만 같은 그 사람 바로 그 사람 그 사람

내가 좋아할 것만 같은 그 사람

내가 사랑하게 될 것만 같은 건 바로 그 사람 그 사람

 

 

 

 

 

 

'TURN > 노래가 있는 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린 달라질까요  (0) 2014.09.26
마음 산책같은 음악-새벽4시  (0) 2014.09.22
어떤 그리움  (2) 2014.05.22
조금 더 일찍알았더라면 행복했었을까요  (0) 2014.05.05
이런 사랑을 하렴  (0) 2013.02.11
Posted by bluejerry
,